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우민, 7월 두 번째 팬미팅 개최…팬과 함께 써 내려가는 ‘쉼표’의 시간

카테고리 없음

by News1star KR 2025. 6. 24. 12:10

본문

차우민, 7월 두 번째 팬미팅 개최…팬과 함께 써 내려가는 ‘쉼표’의 시간

 

배우 차우민이 오는 7월, 두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24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차우민이 7월 20일 서울 가빈아트홀에서 팬미팅 ‘WRITTEN BY, 쉼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2023년 첫 팬미팅 ‘WRITTEN BY,’에 이은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제목에 담긴 의미처럼, 배우와 팬이 함께 써 내려가는 공동의 이야기를 이어가며 이번에는 ‘쉼표’를 주제로 삼아, 뜨거운 여름날 잠시 멈춰 서로의 온기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했다.

차우민은 “무대 위가 아닌 삶의 중간에서, 함께 쉼표를 찍는 시간. 그런 만남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팬미팅은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킹콩이앤엠이 공동 주최하며, 킹콩이앤엠이 주관한다.

현장에서는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토크뿐 아니라 팬 참여형 프로그램과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될 예정이다.

차우민은 팬미팅 기획 단계부터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6월 24일 공개된 팬미팅 공식 포스터에는 숲속에서 눈을 감고 있는 차우민의 모습이 담겼다.

자연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는 이번 팬미팅이 전하려는 따뜻하고 정적인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내며 팬들에게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행사는 7월 20일 오후 5시 서울 가빈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예매는 오는 6월 30일 오후 7시 NOL티켓을 통해 단독 진행된다.

팬미팅 관련 세부 내용은 6월 26일 오후 2시에 공식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차우민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해석력을 선보였으며, 이어 넷플릭스 ‘멜로무비’, SBS 드라마 ‘보물섬’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저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