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틴, 가장 핫한 그룹? 마리텔에서 보여준 능력 증명

카테고리 없음

by News1star KR 2016. 7. 10. 18:45

본문

반응형

최근 가요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항상 나오는 이름이 있다. 요즘 가장 핫한 그룹에 대한 대화를 나눌 때마다 거론되는 이름은 단연 세븐틴이다. ☞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온라인 광고

다인원 아이돌 그룹이 지난 몇 년 사이 쏟아져 나온 가운데 세븐틴은 13인조 최다 인원으로 데뷔했다. 너무 많은 멤버수에 대한 우려가 무색하게끔 '아낀다'와 '만세'로 팬덤을 차츰 형성하더니 데뷔 2년차인 올해 첫 정규 앨범 '러브&레터'의 타이틀곡인 '예쁘다'로 1위까지 차지하면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

자신들의 이미지에 맞는 청량한 노래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는 왜 세븐틴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지 이해가 가게 만든다. 직접 만든 노래와 안무, 랩 등 프로듀싱 능력을 내세우던 이들은 얼마 전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실시간으로 자체제작을 보여주면서 능력을 증명했다.

보이그룹 세븐틴이 최근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 News1star 권현진 기자

 

가요계 관계자는 뉴스1스타에 "남자 아이돌 그룹 중에서는 단연 세븐틴이 눈에 띈다. 2년차임에도 신인 그룹 중에서는 이 정도 인기를 자랑하는 아이돌이 없다"며 "'예쁘다'로 컴백한 후 앨범 판매량을 봐도 그렇고 이 정도일 줄은 몰랐기에 솔직히 놀랐다"고 밝혔다. ☞ 한국의 알파고 마인즈랩 MOU체결

활동한지 이제 1년이 조금 넘었지만 7월말 벌써 3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을 정도로 탄탄하게 팬덤을 구축했다. 콘서트를 할 때마다 아트홀에서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 잠실 실내체육관으로 공연장 크기를 늘리면서 체조경기장 입성도 머지 않았다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도 반응이 오면서 국내 콘서트를 마친 후에는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호주, 홍콩, 중국, 대만을 찾아가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세븐틴은 현재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주 NICE'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청량함에 박력을 더한 새로운 모습은 호평을 얻고 있다. 쏟아져 나오는 모든 아이돌 그룹과 출발선은 같았지만 레이스의 상황은 사뭇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