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도 본업이다♥” 안유진, ‘지락실3’로 또 한 번 안방 점령 예고
아이브 안유진이 돌아왔다! 그것도 예능계 최강 웃음 제조기로! 오늘(25일) 첫 방송되는 tvN ‘지락실3’에서 안유진은 시즌1·2에 이어 ‘안유명’으로 컴백해, 시청자들을 다시 한 번 빵 터지게 할 예정이다.
이은지, 미미, 이영지와 함께하는 이 조합은 이미 시즌1부터 레전드의 향기를 풍기며 고정 팬층을 형성했다. 안유진은 특히 엉뚱하고 똑부러지는 매력으로 ‘나영석의 예능딸’,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모든 장면을 하이라이트로 만든 바 있다.
이번 시즌 티저만 봐도 분위기는 기대 이상. “꽃 냄새에 독을 탔어!”라는 이은지의 말에 과한 리액션으로 응수하는 안유진의 모습은 벌써부터 ‘역시 유진’이라는 반응을 이끌었다. 팬들 사이에선 이미 “오늘 본방 무조건”이라는 다짐이 이어지고 있다.
예능뿐 아니라 음악도 잘한다. 지난 2월 발매한 ‘REBEL HEART’로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ATTITUDE’로도 음악방송 15관왕을 기록하며 본업 천재 면모도 과시 중. 게다가 최근엔 tvN 드라마 OST까지 참여하며 ‘가수+예능+OST’ 3박자를 제대로 채우고 있다.
안유진은 “‘지락실’ 멤버들과 다시 함께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고, 많은 시청자분들이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방극장을 넘어 예능계까지 사로잡은 안유진, 오늘도 ‘확신의 대세’답게 저녁 8시 40분 지락실에서 팬들과 만난다!
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