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우 로운, 7월 21일 입대…입대 전 팬미팅·차기작 준비도 마쳐

News1star KR 2025. 5. 27. 21:05

배우 로운, 7월 21일 입대…입대 전 팬미팅·차기작 준비도 마쳐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로운이 오는 7월 21일 현역으로 군에 입대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로운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을 예정”이라고 공식 확인했다.

최근까지도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온 만큼, 잠시의 공백기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로운은 2016년 보이그룹 SF9으로 데뷔한 후, 2023년 팀에서 탈퇴하며 배우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학교 2017’로 드라마에 처음 발을 디딘 그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연모’, ‘혼례대첩’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는 감정선이 복잡한 주인공을 안정감 있게 소화하며 주연 배우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했다.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의 만남도 예정돼 있다. 로운은 5월 31일 팬미팅 ‘Before Blooming’을 열고 직접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눌 계획이다.

이번 팬미팅은 입대 전 공식 활동의 마무리이자, 배우로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전환점으로 평가된다.

한편, 로운은 입대 후에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탁류’를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이 작품은 조선 말기 격동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사극으로, 로운은 중심 인물로 출연한다.

촬영은 이미 완료된 상태로, 2025년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군 복무 중에도 그의 존재감은 콘텐츠를 통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출처 :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