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에버’로 증명한 존재감…베이비몬스터, 2억 뷰 돌파로 글로벌 성장세 가속

News1star KR 2025. 6. 15. 14:28

‘포에버’로 증명한 존재감…베이비몬스터, 2억 뷰 돌파로 글로벌 성장세 가속

 

신예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월 15일, 베이비몬스터의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기록은 지난 2023년 7월 1일 영상이 공개된 이후 약 11개월 만에 달성된 수치로, 데뷔 1년도 되지 않은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배러업’(BATTER UP), ‘쉬시’(SHEESH), ‘드립’(DRIP)에 이어 ‘포에버’까지 총 네 편의 뮤직비디오가 2억 뷰 이상을 기록하게 됐다.

 

 

‘포에버’는 공개 당시부터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베이비몬스터의 세련된 영상 연출, 개성 있는 비주얼, 고난도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이 영상은 공개 당일 유튜브 ‘24시간 내 최고 인기 영상’ 1위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의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단순한 조회수 증가뿐 아니라, 베이비몬스터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약 939만 명에 달하며, 누적 영상 조회수는 총 46억 회를 넘겼다.

이는 베이비몬스터가 글로벌 K팝 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는 것을 수치로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첫 번째 월드투어 ‘헬로우 몬스터즈’(HELLO MONSTERS)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총 32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는 그룹의 글로벌 역량을 시험하고 동시에 새로운 시장에서의 팬 기반을 넓히는 중요한 행보로 해석된다.

 

또한 이들은 향후 음악 활동도 활발히 이어갈 계획이다.

오는 7월 1일에는 새로운 디지털 싱글 '핫 소스'(HOT SAUCE)를 발표하며 컴백에 나서고, 9월과 10월에는 각각 두 번째 싱글과 첫 번째 미니앨범이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