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빅뱅 콘서트 사상 최대 ‘6만 석 개최’, 티켓팅 전쟁 예상
News1star KR
2016. 7. 14. 17:15
반응형
그룹 빅뱅이 국내 단독 콘서트 사상 1회 공연 최다 객석인 6만 석 공연을 개최한다. ☞ 아직도 아토피에 스테로이드를?
빅뱅은 오는 8월 20일 단 하루만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BIGBANG10 THE CONCERT-'0.TO.10'을 개최한다. 이들은 최대한 많은 팬들과 기념비적인 공연을 함께 즐기기 위해 최대 규모로 객석을 설계하고 관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빅뱅은 역대급 무대 연출, 퍼포먼스, 이벤트 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또 멤버 모두 이번 콘서트를 위해 직접 기획 과정에 적극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빅뱅이 6만 석 공연을 개최한다. © News1star / 빅뱅 10주년 콘서트 포스터 무엇보다 지난 2006년 데뷔한 이후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빅뱅이기에 이번 콘서트를 통해 초창기부터 최근 무대까지 한자리에서 빅뱅의 음악 역사를 되새겨보는 기념비적인 현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연고가 듣지않는 지루성피부염
여기에 멤버 전원 솔로 무대와 새로운 편곡들을 통해 가장 뜨거운 현재 진행형 아티스트 빅뱅의 모습 또한 확인할 수 있어 이번 10주년 콘서트는 함께 있다는 것 자체가 감동적인 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빅뱅은 이번 콘서트 외에도 영화, 전시회 등 데뷔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