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김주나, ‘썸머 드림’ 가요계 데뷔
'프로듀스 101' 출신 김주나의 가요계 대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실패없는 주식투자
김주나는 오는 12일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김주나의 데뷔곡 '썸머 드림'은 바이브 류재현이 작곡한 곡으로 두 사람의 감성 시너지가 기대된다.
김주나가 데뷔를 앞두고 있다. © News1star/ 뮤직케이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중 첫 여성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김주나는 차세대 여성 디바의 주자의 계보를 이을 재목으로로 평가된다. ☞ 승률90% 주식종목추천
파워풀한 가창력에 사이다 같은 고음,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를 두루 갖추며 일찍이 눈도장을 찍었다.
'프로듀스 101'에서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인 김주나는 방송 내내 메인보컬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동료 연습생들과 트레이너들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김주나는 보컬 포지션 평가에서 유연정을 누르고 메인보컬 자리에 올라 '하루하루'를 특유의 소울풀한 감성으로 소화하며 깊은 감성을 더했다. ☞ "급증주 포착" 무료추천
또 산이가 프로듀싱한 '돈 매러'(Don't Matter) 무대에서는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보컬을 비롯해 랩, 댄스까지 발군의 실력을 선보였다.
김주나의 데뷔가 더욱 반가운 이유는 가요계에 단비를 내리는 실력파 여성 솔로 가수라는 점이다. 파워풀한 가창력을 앞세워 새로운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의 탄생을 예고한 김주나는 최근 가요계 여성 솔로 가뭄에 단비 같은 존재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