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인, 1년 6개월 만의 컴백, 실시간 차트 상위권 장악
News1star KR
2016. 9. 9. 11:37
반응형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가수 가인이 차트 순항 중이다. ☞ 실패없는 주식투자
가인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의 첫 번째 파트 '엔드 어게인(End Again)'이 9일 자정 공개 직후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 전곡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했다.
타이틀곡 '카니발(Carnival(The Last Day))'은 공개 직후 각 음원 차트에서 높은 순위에 랭크되며 가인의 탄탄한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줬으며, 타이틀곡 외에도 '캐리(Carrie(TheFirst Day))', '반딧불이의 숲', '비밀' 등 수록곡 전곡 역시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면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다른 가수들과의 차트 경쟁 속에서도 훌륭한 성적을 내고 있어 '역시 가인답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가인이 차트 순항 중이다. © News1star /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카니발'의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한 프리뷰 영상에서처럼 주황색 단발머리와 붉은 입술로 등장한 가인은 빨간 우산과 화려한 불꽃 등을 활용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뮤직비디오를 구성했다. 특히 동화 속 축제 같은 노래의 분위기와 영상이 잘 어우러져 '웰메이드 뮤비'라는 평을 받고 있다. ☞ 승률90% 주식종목추천
총 2부작으로 구성된 가인의 첫 솔로 앨범 중 첫 번째 파트인 '엔드 어게인'은 '낭만'과 '순수'를 테마로, 사랑에 대한 판타지를 그려내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앨범을 완성해냈다. 특히 '캐리'와 타이틀곡 '카니발'이 프리퀄-본편 형식으로 노래가 전개되는 등 수록곡들끼리 긴밀하게 연결돼 있어 노래 속 주인공의 상황을 상상하면서 듣는 재미가 있다.
한편 가인은 이날 KBS2 '뮤직뱅크'와 앨범 발매 기념 팬 대상 쇼케이스 '카니발'을 통해 신곡 퍼포먼스를 공개하고, 오는 11일 '2016 멜로디포레스트 캠프' 스페셜 게스트 출연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