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CHAUMET 하이주얼리로 빛낸 고혹미…‘천천히 강렬하게’로 스크린 이어 OTT까지
송혜교, CHAUMET 하이주얼리로 빛낸 고혹미…‘천천히 강렬하게’로 스크린 이어 OTT까지
배우 송혜교가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의 앰버서더로서 고품격 비주얼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1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쇼메의 행사에서 촬영된 B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우아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정제된 포즈와 미소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는 CHAUMET의 대표 컬렉션 중 하나인 '조제핀 수아 드 페트(Joséphine Soir de Fête)'로, 푸시아 티아라(Fuchsia Tiara)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작품이다. 네크리스, 이어링, 링이 조화를 이루며 송혜교의 고전적인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검은 수녀들’을 통해 장르물 연기에 도전했으며, 내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196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한국 대중문화계의 혼란기 속에서 살아남고자 했던 인물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야망과 생존이 교차하는 세계 속에서 성공을 좇는 이들의 성장기를 조명할 예정이다. 송혜교는 이 작품에서 중심인물로 활약하며 배우로서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송혜교는 이번 작품을 통해 스크린과 OTT를 넘나드는 입지를 다지는 한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활동 또한 병행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쇼메(CHAUM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