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니, ‘유 퀴즈’ 출연 확정…유재석과의 세 번째 예능 호흡에 기대 모아져

News1star KR 2025. 4. 30. 15:15
반응형

 

제니, ‘유 퀴즈’ 출연 확정…유재석과의 세 번째 예능 호흡에 기대 모아져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tvN 은 4월 30일 제니의 출연 사실을 공식 발표했으며, 해당 방송은 오는 5월 7일 방영될 예정이다. 해외 일정과 솔로 활동으로 국내 방송 출연이 드물었던 만큼, 제니의 등장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출연은 유재석과의 세 번째 예능 호흡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는다. 과거 SBS 예능 ‘미추리’에서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최근 tvN의 ‘아파트 404’까지 두 사람은 여러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춰왔다. 특히 유재석 특유의 유연한 진행력과 제니의 솔직한 리액션이 조화를 이루며 긍정적인 시청자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제니는 지난 3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루비(Ruby)’를 발표하며 음악 활동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앨범은 국내외 차트를 오르내리며 상업적 성공을 거뒀고, 최근에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해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과감한 패션 스타일과 콘셉추얼한 화보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음악 외적인 분야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예능 출연은 이러한 활약과는 또 다른 방향에서 제니의 이미지를 확장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무대 밖에서의 인간적인 모습, 스타로서의 고민과 성장 과정이 유재석과의 대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유퀴즈’ 특유의 진솔한 포맷은 제니에게 적절한 무대가 될 수 있다.

향후 블랙핑크 완전체 활동도 예고돼 있는 가운데, 이번 방송은 그룹 활동과 개인 활동 간의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제니는 K-POP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무대와 예능, 글로벌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유퀴즈 출연은 그러한 활동의 연장선으로 해석된다. 방송 이후 반응에 따라 향후 예능 활동 확대 가능성도 점쳐진다.

 

사진 출처 : OA엔터테인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