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승부' 5월 8일 공개… 바둑 레전드와 승부사의 대결이 펼쳐진다
News1star KR
2025. 5. 2. 13:04
반응형
넷플릭스, '승부' 5월 8일 공개… 바둑 레전드와 승부사의 대결이 펼쳐진다
영화 '승부'가 5월 8일부터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된다.
넷플릭스는 2일, '승부'의 스트리밍 시작일을 공식 발표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겼다. '승부'는 바둑의 전설인 조훈현(이병헌 분)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배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을 발휘하며 다시 한 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는 그동안 쌓아온 바둑에 대한 깊은 이해와 인간적인 갈등을 중심으로 한 강력한 드라마를 선보인다.
이 영화는 3월 26일 개봉 이후 212만4,585명의 누적 관객 수를 기록하며 큰 흥행을 거두었다. 2025년 개봉한 한국영화 중에서는 두 번째로 높은 흥행 기록을 자랑한다. 특히, '승부'는 마약 투약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유아인의 복귀작으로 주목받았으며, 그의 스크린 복귀를 축하하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병헌과 유아인은 '승부'의 주연을 맡아, 강렬한 연기 대결을 펼친다. 이병헌은 바둑의 대가인 조훈현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으며, 유아인은 제자 역할을 맡아 상반된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이들의 뛰어난 연기는 영화의 주요 강점으로, 이미 제23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남자배우상 후보에 오르며 그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승부'의 넷플릭스 스트리밍은 전 세계 팬들에게 이 영화의 매력을 더욱 넓게 전파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강렬한 바둑 대결과 함께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이 이야기는 넷플릭스 사용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출처 : 바이포엠스튜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