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대만 첫 팬미팅 'The Milky Way' 성황리에 종료
신예은, 대만 첫 팬미팅 'The Milky Way' 성황리에 종료
배우 신예은이 대만 타이베이에서 첫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 10일, 타이베이에서 열린 <SHIN YE EUN 1st Fan Meeting in Taipei ‘The Milky Way’>에서 신예은은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녀는 출연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K-POP 댄스 챌린지, 프로필 다시 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신예은은 공연 후 "팬분들이 제 작품을 보고 행복하다고 해주시면, 저는 그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계속 응원해 주세요. 저도 여러분이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며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편지를 낭독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신예은은 공연이 끝난 후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인사를 나누었으며, 팬들에게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키링을 선물하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보였다. 신예은은 '에이틴'과 '더 글로리' 등 다양한 작품으로 대만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리메이크로 다시 한번 현지에서 주목을 받았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 팬미팅은 대만 현지 매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한편, 신예은은 2025년 디즈니+의 한국 오리지널 사극 시리즈 '탁류'를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JTBC 새 드라마 '백번의 추억'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 신예은의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은 그녀의 활동 범위를 넓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출처 : 앤피오엔터테인먼트